Brand
New & Best
Product
하니 X TIS
Event
Beauty Tip
Community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터치인솔 세컨드 브랜드 '컬러버킷', 태국 대표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8-08-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평점 0점

터치인솔 세컨드 브랜드 '컬러버킷', 태국 대표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터치인솔의 자사 세컨드 브랜드 '컬러버킷(Colorbucket)'이 태국의 대표 드럭스토어인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지난달 30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컬러버킷은 태국여행의 메카로 손꼽히는 수도 방콕을 중심으로 씨암 스퀘어 원(Siam Square 1)과 메가방나(Mega Bangna) 등 총 9개 지점에 입점했으며,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컬러버킷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무무'로 디자인한 마이셀피 포토 비비크림과 탭탭 BB쿠션, 미러미러 젤라이너, 클립틴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태국 FDA(식약청) 인증을 받았다.


먼저, '마이셀피 포토 비비크림'은 잡티와 모공, 흔적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자동보정 셀피비비'로도 불리고 있다.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어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피부를 구사할 수 있다. 비비크림 사용 후 수정 화장 시 사용하기 좋은 '탭탭 BB쿠션' 또한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끈적임은 줄이고 커버력을 높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뽀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SPF 50+/PA+++ 이라는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미러미러 젤라이너'는 거울과 젤아이라이너를 연결한 제품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물과 오일에 강한 멀티프루프 기능으로 아이메이크업이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클립틴트'는 촉촉한 타입의 워터 틴트로 뚜껑이 클립처럼 되어있어 옷이나 파우치 등에 끼울 수 있어 분실에 대한 염려가 적은 제품으로, 가벼운 사용감 대비 쨍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컬러버킷 관계자는 "한국의 올리브영과 같은 이브앤보이에 입점하게 되어 너무 기쁘게 생각하며,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쇼핑 명소에 독점 입점한 만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 태국 현지 시장 공략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컬러버킷은 10대를 타겟으로 한 색조브랜드로 고양이 캐릭터 '무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무무에디션'을 출시해 통통 튀고 유니크 한 컬러 스펙트럼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니시스